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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발행인 기업 가치 5,850,000,000원
  • 증권종류 주식
  • 주당발행가 400원
  • 발행주식수 75만주
  • 최소신청금액 400,0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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태그
  • #큐톤광고
  • #IP-TV광고
  • #빨리오(ch.825)

Cloud TV Platform Business "부머스"

전세계 홍보 가능한 TV "빨리오"

투자위험고지

온라인소액투자중개를 통한 금융투자상품은 원금 손실의 위험이 있고, 자본시장법령 상 전매 제한 규정 등으로 인하여 일정 기간 환금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

투자 매력 포인트 

Point 1  IPTV 가입자 증가로 인한  IPTV 타겟큐톤광고 효과 상승

Point 2  저렴한 광고비에 비해 높은 광고효과 

Point 3  부머스가 보유한 특허의 경쟁력 

Point 4  3년 내에 Critical Mass(매출 500+Top10 채널인지도)를 확보하여 독점적 지위 유지 예정

Point 5  벤처기업 소득공제 혜택 제공


 *소득공제 혜택

투자금액
소득공제 적용 요율
3,000만원 이하
100%
3,000만원 초과 ~ 5,000만원 이하
70%
5,000만원 초과
30%


회사 현황 COMPANY  STATUS



사업소개 BUSINESS OVERVIEW

빨리오 플랫폼의 개발 배경

  1. 누구나 손쉽게 자신의 매장과 상품을 TV와 모바일 미디어로 홍보, 판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.
  2. 영세한 중소상공인과 농어촌가구에서 직접 미디어를 제작하고 유통하는 데에 어려움을 해소해 드립니다. 
  3. 기존 광고채널에 비해서 저렴한 광고비로 높은 효과 제공합니다.

빨리오 플랫폼의 특징 

Point 1  ㅡ  누구나 전 세계로 홍보할 수 있는 Cloud TV

Point 2  ㅡ  시청자가 찾기 쉽게 지역별, 업종별 분류

Point 3  ㅡ  인터넷 연결되면 어디서나 시청 가능

Point 4  ㅡ  시청자 프로파일 분석을 통한 시청자 타겟팅

Point 5  ㅡ  종편, 드라마, 스포츠 등 모든 채널로 서비스 확산




  • 타겟 큐톤 : IPTV 실시간 채널의 프로그램 방송 후 CM광고 사이에   2분 정도 노출되는 광고




높은 광고 효과와 저렴한 광고비 

IPTV 가입자의  증가  +  종편, CJ계열 등 시청률 상승  ⇨ IPTV 타겟큐톤 광고효과의  상승

광고종류
금액
지역 및 광고방법
기간 및 횟수
빨리오타켓 큐톤 광고
1,000만원
전국/동영상 광고
100만 View/월
네이버 헤드 광고
3,000만원
이미지 광고
1시간(15시~16시)
케이블TV 광고
5,500만원
서울/15초 영상 광고
총 450회(30일)
지하철 DP 광고
1.3억원
강남역 기둥광고
3개월
JTBC 뉴스룸 광고
1.5억원
전국/15초 영상 광고
총 30회(30일)
조선일보 광고
2억원
전국/전면 이미지
전면 이미지 1일
KBS9 뉴스 광고
2.4억원
서울/15초 영상 광고
총 30회(30일)



유통 채널 

빨리오 제휴 광고매체



통합 광고 플랫폼으로의 발전

IPTV 개방향 환경을 활용하여 빨리 통합광고 플랫폼서비스를 제공하며 빨리오는 앞서가는 특허 기술과 플랫폼으로  Programmatic AD시장을 선도할 것 입니다.




1. 광고주 전용채널 TV앱 서비스 지원

  • 빨리오 TV앱+ BOM App제작(1/10 비용)
  • 광고주 전용 TV채널번호 할당
  • 지역, 사용자 그룹별 차별화된 방송 콘텐츠 제공

2. 광고주 특성에 맞는 통합광고 제공

  •   시청자 타겟팅 정보에 기반한 광고매체 기획
  •  Mini EPG, VOD Prepaly ARA, 홈샷 등 광고 인벤토리와 TV홈쇼핑 등 다양한 결함 서비스 제공
  •  실시간 광고 효과분석 및 피드백 

3. 방송 콘텐츠간의 자유로운 연계/연동   

  • 광고주 전용채널 ⇔ 큐톤,VOD,홈샷,Mini EPG
  • 광고 이미지 ⇔ 홈쇼핑 구매페이지,Mobile 연동
  • AI음성인식 ⇔ 광고주 전용채널,홍보(쇼핑)영상 등 


GLOBAL ETHNIC MEDIA 

인터넷에 연결된 각 국가들의 실시간 방송 등을 시청자 환경에 맞게 제공합니다.  



1. 각국 언어에 맞는 Dynamic UI/UX

  • 각 국가별 UI/UX 설정 지원
  • 현지언어 변환 영역과 기능 제공

2. 각국의 다문화방송(Live채널) 연결

  • 각국의 Live채널을 빨리오의 메뉴로 제공
  • 국내 OTT서비스의 다문화채널 패키지로 제공
  • 베트남, 몽골, 러시아, 필리핀, 캄보디아 등

3. 각국 방송통신사업자와의 제휴

  • H.265기반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와 연계
  • 물류 및 제3자 결제서비스 제공능력 보유기업 
  • 각 국가별 Core 상품  광고의 편성 및 운영 지원

4. "Live  방송 +쇼핑" 융합

  • 인터넷 콘텐츠를 사용자 관심분야별 재구성
  • "쇼핑과 인기 한류"를 동시 제공 



매장 쇼윈도 광고로의 확장


1. 매장위치와 특성별 Dynamic UI/UX 지원

  • 다양한 매장스크린을 지원하는  Dynamic UI/UX 
  • HTML5 표준 기반의 사용자 인테페이스 
  • 매장방문 고객행태 예측을 통한 추천화면 제공

2. 매장스크린 광고를 빨리오 플랫폼으로 통합 

  • 클라우드 기반으로 서비스와 콘텐츠 통합
  • TV, 모바일과 매장스크린 특성별 콘텐츠 차별화 
  • 단일채널로 매장스크린의 모든 콘텐츠 전송
  • 범용 STB로 HD/UHD. 3D, 홀로그램 등 지원 

3. 매장스크린이 협업하는 광고BM 개발   

  • 상위계층에 협업 광고를 두고 하위계층에 지역, 매체, 업종별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구조  설계
  • 매장내 협업적 광고(정보) 상품과 다수의 매장이 협업하는 광고상품으로 구분

4. 중소상공인에게 주는 기여 가치 극대화  

  • 상권지역 내 매장의 연계 광고
  • 매장이벤트의 동시 송출
  • 대형광고주 입점 수익 공유 등

고객 경험의 통합 

  • 기존의 고객경험 데이터는 매체별, 채널별, 단말별로 분산되어 관리되었음.    
  • 이에 비하여, 빨리오 플랫폼은 시청자 프로파일과 이용 데이터 등 고객경험 데이터를 통합 관리함 

          ⇨ 가상화와 예측 정의된 고객정보를 생성



핵심 기술 CORE TECHNOLOGY

기술의 차별성

  • 빨리오 플랫폼은 미디어 콘텐츠를 시청자에게 전달하고 거래하는 과정에서 차별화된 기술을 확보하고 있습니다.

 

구 분

차별화 요소

경쟁기술 

빨리오 기술의 우수성

콘텐츠의 

수집 및 저장

방송

콘텐츠 

방송국으로 수집하여 저장

인터넷 상에 분산되어 저장

고객경험

데이터

매체 별 수집 및 응용구조

고객경험의 통합분석(빅데이터.AI분석)이

가능한 구조

콘텐츠 및 서비스 지원

주문 생산형 콘텐츠 및  단위 서비스별  

플랫폼 운용

표준플랫폼으로 콘텐츠 및 서비스  통합

서비스 지역

아파트, 버스정류장, 지하철 등 

특정지역으로 한정

광고주가 서비스 지역과 내용을 

자유롭게 선택

고객 타겟팅

설치장소 특성(유동인구)에 따른 타겟팅

설치장소 특성 + 고객프로파일,  상권, 업종 등 연관분석  타겟팅

매체의 전파력

특정위치에 한정됨 

인터넷이 연결된 전세계의 협업적 공간으로 확산 

수신장비

서비스별 전용장비 제작 및 사용

IPTV(OTT) 범용장비 사용 – 모바일과

동기화 연동

광고효과 분석

통계적 예측자료 제공 

실시간 시청(이용)데이터 전수조사 및

분석자료 제공

사용자 인터페이스

서비스별 장비별로 상이함

표준 인터페이스를 통한 사용자특성에

최적화된 UI/UX제공



시청자 프로파일의 분석 및 연결(1)

  • 시청자 프로파일(위치, 방문이력 등)의 분석을 통한 적합 미디어 콘텐츠의 연결




시청자 프로파일의 분석 및 연결(2)

  • 미디어 콘텐츠는 각 방송국에서 저장하고 송출하였으나, 빨리 플랫폼은 전 세계 인터넷 상에서 분산되어 있는 미디어 콘텐츠를 TV메뉴와 채널번호 또는 프로그램에 연결하여 상품 방송을 구현 
  • 5STAR 미국, 한국, 중독, 독일 특허 등록





핵심특허 보유현황

- 2018년 제12회 대한민국 우수특허 大賞 수상 - 한국일보

- 재구성 정보기반의 방송처리장치(특허번호 10-1800729) 

- 지역정보 추출을 통한 웹정보 기공장치 및 방법(특허번호 10-1138751)

- IPTV서비스 정보제공장치 및 방법(특허번호 10-0882603)




사업 전략 BUSINESS STRATEGIES

상품 및 요금 설계

1. 빨리오 큐톤 결합광고/ 빨리오 플랫폼 서비스


2. 기술판매



잠재적 경쟁사 분석



진입장벽

1. 정부로부터 사업자지위와 IPTV사업자와의 채널계약 확보

  • 정부의 TV홈쇼핑과 광고채널 규제정책 ⇨ 대기업 및 IPTV사업자는 진입 불가
  • 추가 사업자 선정에는 적정 시장규모(1,000억원 이상)의 성숙 기간이 필요

2. 국내외 특허 등록 및 상용화

  • 미국, 일본, 중국, 한국 등에 특허등록 완료
  • 신규진입 시 2년 이상의 개발기간과 대규모 투자비용(30억원 이상)이 소요
  • 글로벌 H265기반 OTT플랫폼의 선점 ⇨ 글로벌 쇼핑사업 진입의 장벽

3. 채널경쟁력의 조기 확보

  • 매출 500억원과 Top 10 이내 채널 인지도를 3년 이내에 조기 달성
  • KT, SK브로드밴드와의 공조 영업 강화로 유통채널 선점
  • 빨리오 큐톤 결합 광고 ⇨ 글로벌 쇼핑ㆍ판매 ⇨ 빅데이터 AI 연결 등 지속적인 서비스 차별화로 경쟁우위 확보



성장전략

1. 내수시장 성장전략

  • 빨리오 큐톤 결합광고의  Critical Mass 조기 달성 ⇨ IPTV지역광고의 20% 이상
  • 빨리오 특허기술을 활용한 통합광고, 다문화방송, 매장스크린 등 플랫폼 및 기술판매  매출 다변화를 통한 성장견인 



2. 해외시장 진출전략

  • 빨리오 광고와 다문화 방송기술의 수출은  동남아 등 전자상거래 신흥시장을 중심으로  진출
  • 동남아 시장은 저속 인터넷환경의 동영상 전송을 위해 H.265기반으로 디지털 방송 전환이 이루어지고 있음 ⇨ 글로벌 OTT플랫폼과의 기술협력  
  • 매장스크린 등 플랫폼서비스와 기술의 수출은 옥외광고와 디지털 사이니지가 발달한 각국의 도심 상권단지 또는 관광단지를 대상으로 진출
  • 비표준방식의 디지털 사이니지 ⇨ HTML5 표준방식의 디지털 사이니지 전환시장 
  • 대기장소, 환승장소, 판매장소별 독립적인 서비스 ⇨ 서비스통합 플랫폼 시장





매출 성장 계획





자금의 사용목적

구    분
금    액
상 세 내 용
연구개발자금
약 243백만원

- 빨리오 통합광고 서비스 개발(30MM)

- 글로벌 다문화방송 서비스 개발(12MM)

- 디지털사이니지 협업플랫폼 서비스(12MM)

기타비율(상세기일)
약 57백만원

- 디스플레이 테스트베드 및 제작

- 심의실 상면확보 보증금(35백만원)

- 빨리오 통합광고 시범사업비(15백만원)

- 타게팅 정확도 조사분석비(7백만원)

온라인소액투자 중개수수료
모집금액의 3%
펀딩 성공 후 모집 금액
총 모집금액
약 300백만원
-
모집 예정금액 미달시
부족분 조달 세부계획
청약금액이 부족할 경우, 금융기관(기술보증, 중진공 포함) 대출로 부족분 충원 예정




투자 위험


참고자료

기업정보

기업명
부머스
업종
광고, 서비스
대표자명
우성용
이메일
sywoo@boomers.co.kr
설립일
2016. 1. 13.
임·직원수
8명
소재지
경기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42 (복정동)
홈페이지
http://ch825.com/